서비스 소개
 
 

PGS(Pre-implantation Genetic Screening)

 

제노브로는 국내 최초 NGS 기반의 PGS 검사로 유전적으로 정상인 배아를 선별해주는 검사이며 기존의 검사 방식에 비해 민감도와 정확도가 매우 높고 검사 시간 또한 단축할 수 있습니다.
착상 전 유전자 검사인 제노브로를 진행하면 가장 등급이 좋은 배아를 선별 하여 이식할 수 있기 때문에 착상 및 임신 성공률이 증가 하고 염색체 이상이 있는 배아를 배제함으로써 유산율을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■ 국내 최초 NGS 기반의 PGS 검사

 

1. 착상 전 유전자 검사(PGS)란?

 
 

염색체가 불완전한 배아는 시험관 시술 시 착상에 실패하거나 습관적으로 유산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착상 전 유전자 검사는 체외수정 후 3일째 배아 또는 5일째 배아에서 세포 일부를 채취하여 염색체 이상을 확인한 뒤 유전적으로 정상인 배아를 선택해 이식함으로써 시험관 아기 임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입니다.

2. 검사 원리

 

체외수정 후 3~5일째 배아를 일부 채취하여 DNA를 증폭한 후, 최신 유전체 분석 기술인 차세대 염기서열 분석 해독 기술 (NGS)을 통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DNA 전체를 분석 합니다.
이 분석으로 정상적인 염색체를 가진 배아를 선별 하게 됩니다.

3. 검사대상

 

4. 검사 Process

 

5. 임상으로 검증된 정상배아 검출률

 
국외 다수의 논문 및 해외 유명 IVF센터의 임상 연구 결과에 근거해, 환자의 나이가 고령화 될 수록 정상 배아의 비율은 낮아집니다. 35세~40세의 연령대에서 Blastomere (3일째 배아) 단계에서는 20~30%, Blastocyst (5일째 배아) 단계 에서는 40~50% 수준의 정상 배아 검출률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수치입니다. 단, 환자의 개인특성과 배아의 상태 및 단계에 따라 정상 배아 비율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

6. NGS기반의 PGS의 장점

 
최신 NGS 장비로 검사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
소량의 검체로도 정확한 검사가 가능합니다.
 

 

 

 

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864-1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B동 4층 (16229)
(443-270) 864-1 Iui-dong, Yeongtong-gu,Suwon-si, Gyeonggi-do Korea
TEL: 1544-9771     FAX: 031-8019-5004

Copyright(c)2015 GENOME CARE All rights reserved.